레드피쉬의 식도락

redfish.egloos.com



[공덕]미래-내공있는 국수전골을 만났다 레드피쉬 [강북편]


마포/공덕 일대에 직장인들이 꽤 있어서 나름 숨겨진 맛집들이 꽤 있는데 그중 한곳인 미래.

맛집블로그의 한축을 담당하는 식도락라인 막내인 비터팬의 식도락(http://blog.naver.com/bitterpan)의 포스팅을
보고 방문한곳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제일 열심히 포스팅 하시는듯....

 
메뉴판

직장인들 점심 한끼 가격으론 좀 부담스럽죠? 좋은 선배님들 따라가거나 법인 카드 찬스로 먹어야 맘 편할 가격입니다.
둘다 해당사항없는 저는 한도만 자꾸 올라가는 제 카드로.....


특별히 맛있는것도 없지만 그래도 나름 다 먹을만했던 밑반찬, 그리고 요청하지 않아도 알아서 리필해주는 서비스 좋네요.
노포들의 내공은 맛에서도 있겠지만 서비스에서 느낄수 있습니다. 수십년간 손발을 맞춘듯한 노련한 서비스.
아, 물론 더 불친절하고 불편한곳들도 아주 많습니다.


대표메뉴라는 국수전골 2인분 (1인분 1만5천원)로 주문했습니다.


숙련된 직원분이 알아서 다 해주니 편하네요, 먼저 면을 넣어주고,


야채와 고기도 넣어줘야죠,


익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으면,


일인분씩 알아서 소분까지 해주는 서비스.

평소에 먹는 속도가 느려서 같이 먹을때 늘 손해봤던분들에겐 최상의 서비스겠죠?


전골에 잘 어울리는 면발, 너무 퍼지지 않게 익혀내서 좋네요, 제가 라면까진 알단테!지만 국수는 더 익혀도 이해합니다.


아, 국물 좋네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은 살아있는 국물! 적당한 칼칼함까지! 제 취향에 부합하는 국물입니다.
사실 맛만 있다면 저는 조미료따위는 전혀 신경 안쓰는편, 아니 오히려 권장합니다!


죽(3천원)까지 먹어줘야죠, 국수까진 에이스 직원분이 담당해주셨는데 죽은 초보직원분이 담당해주시네요,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그런지 무려 참기름이 3번이나 듬뿍 들어갔습니다-_-;;


맛있긴한데 우려대로 참기름맛이 너무 과하네요!






제 취향의 국수전골을 만나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제 기준으론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
가격이 높긴 하지만 맛난 국수전골이 당길땐 가장 먼저 떠오를것 같습니다.
고기질은 몰라도 국물만큼은 유명 국수전골집들보다 한수위란 생각입니다. 특정 식당은 거론하기 뭐하니깐....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44
연락처 : 02-718-5292


핑백

  • 레드피쉬의 식도락 : [신사동]한우리-본점의 품격 2017-12-25 12:55:21 #

    ... 다소 높은편. 본점의 품격은 이런거다를 알려주는듯한 인상깊은 식당이였습니다. 좀 더 자극적이고 가격부담이 덜하면서 맛있는 국수전골을 찾으신다면 공덕 미래(http://redfish.egloos.com/1459281) 추천.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04연락처 : 02-545-3334 ... more

덧글

  • 2017/11/14 15:4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2/03 14:1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지나가다 2017/12/02 18:23 # 삭제 답글

    중립적인 척, 선비인척 오지시긴 한데

    레드피쉬 님 역시 학벌, 후배들 끌어주고(비터팬, 녹장 다 서울대 시잖아요 ㅋ )

    의견 내신다... 하긴 하지만 기대심리 자체는 어느정도 인지도를 바라시잖아요? 적당히 하세요 ㅋㅋㅋ 네이버랑 병용해서 중복으로 포스팅 올리는 거 보고 기가 차네요 ㅋㅋㅋ 인기 올리고 싶어 죽겠는 그 마음!!!!! ㅋ 수고 하세요
  • 레드피쉬 2017/12/03 14:11 #

    기가 찰땐 필살기를 쓰시면 됩니다ㅎㅎ 글구 전 서울대출신 아니예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