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피쉬의 식도락

redfish.egloos.com



[아차산]카노야-토리파이탄 레드피쉬[라멘]


라멘로드 계속 이어가 보겠습니다. 닭으로 시작했으니 닭부터 끝을 봐야겠죠?

사실 여긴 니보시라멘이 더 유명한곳입니다만, 토리파이탄을 취급한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이젠 라멘 먹으러 일본까지 가지 마세요'란 글귀가 인상적이네요, 과연?

라멘 먹기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찾다보니 라멘 매니아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으시던군요.
일본 현지까지 가서 라멘 드시는분들도 상당수, 우리나라 라멘 투어하시는분들도 어마어마하게 많으시더라는...
아무래도 접근성이 편한 라멘이 스시매니아들보다 더 많으신것 같습니다.

라멘 경험이 거의 없는 입장에선 쓴 포스팅이니 감안하시고 읽으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라멘집치곤 꽤 쾌적한 내부, 아마도 이전가게의 카페인테리어를 그대로 살렸을꺼라 혼자 추측해봅니다.


메뉴판설명.


메뉴판


다꾸앙, 김치


토리파이탄 8천원

스시는 입구에 들어서면 설레는데 여긴 라멘이 딱 나오고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 설레네요.


식감을 더해주는 목이버섯.


이정도면 익힘정도 맘에 들는데 개인적으론 간이 좀 더 짙으면 좋겠단 생각은 들었습니다.
오른쪽의 멘마(죽순)은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토리파이탄에 나오는 돼지고기 차슈, 사실 닭이란 육류에 대한 선호도가 낮아 제 입장에선 좋네요.


제 기준으론 살짝 오버쿡된 면발.


국물은 너무 무난한 느낌? 앞서 경험한 오레노의 토리파이탄의 완성도가 너무 높아서 그런지 몰라도 맛차이가 꽤 있습니다.


야끼교자 4천원

곁들일 요량으로 주문했는데 굳이 주문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만두는 원래 맛있는거니깐 꼭 주문해서 먹어야 하는 기준이 다른 음식들보다 높습니다.






한정 판매한다는 토리파인탄은 주력 메뉴가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평범한 느낌이라 좀 아쉬웠고,
다음번엔 니보시라멘/탄탄멘 먹으러 한번 더 와야될것 같긴 합니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57
연락처 : 02-455-5746


핑백

  • 레드피쉬의 식도락 : [건대]멘쇼-우마이도에서 오픈한 츠케멘전문점 2018-02-23 11:58:39 #

    ... 많은 라멘집들이 서울에 있지만, 한때는 홍대(상수) 하카다분코와 건대의 우마이도가 양분하고 있었는데, 우마이도에서 츠케멘집을 오픈했다고 해서 아차산 카노야(http://redfish.egloos.com/1461401)에서 1차 라멘하고,2차 츠케멘 먹으러 방문한 멘쇼입니다. 영업시간 참고하시고, 메뉴판 ㄷ자 형태의 카운터석으로만 되어있네요. 먹는방법. ... more

덧글

  • 2018/01/13 21:4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1/16 13:1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kihyuni80 2018/01/14 01:33 # 답글

    아직 있는지 모르겠는데...닭육수 끝나면 군자역 근처 라멘미세도 한번 가보세요.
    아차산을 보니 생각나네요. ㅎㅎ
  • 레드피쉬 2018/01/16 13:17 #

    ㅎㅎㅎ기억해두겠습니다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