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피쉬의 식도락

redfish.egloos.com



[연신내]오코노미-구성과조합의 매력 레드피쉬 [강북편]


얼마전에 태어나서 처음 가본 연신내.

잘 모르는 동네를 올땐 '지인찬스'를 사용하는데 직접 나와서 안내를 하겠다고 하네요.
제가 남을 믿는편은 전혀 아닌데 이럴땐 믿고 맡겨야죠, 맛없을면 욕하면 된니깐...

어쨋든 지인'놈'이 고른곳은 오코노미.



느낌있죠?


메뉴판

2,3차로 온다면 간단히 단품으로 먹어도 될것 같고 이날은 4명이서 1차로 온거라 세트 메뉴로 갑니다.
단골인 지인분이 Set D 가 진리라고 해서 그걸로 갑니다.


기본 밑반찬. 이걸로도 소주 몇병은 거든히 비워내는분들도 계시죠?


그냥 나왔을리는 없고 청첩장을 꺼내 주는데 무흡연자(태어나서 한개피도 피워본적없습니다)인 저한테 라이터까지!
블로그로 만난것도 아닌데 아마 제 이름을 몰라서 저렇게 적은것 같네요-_-;; 망할놈!


오뎅

오뎅탕이라고 적혀있지만 '오뎅' 이란 음식자체가 명칭이므로 어묵탕 혹은 오뎅으로 적는게 정확합니다.
후추맛 적당히 솔솔나면서 어묵 퀄리티도 제가 딱 기대했던 정도. 좋은데요?

한가지 아쉬운건 음식이 나오는순서, 저는 국물음식을 주로 뒤에 즐기는편이라...


오코노미야끼

가게 상호가 들어간만큼 대표메뉴겠죠? 흔히들 스시집에서 '오마카세'라고 주방장 마음대로 주는거에,
반대가 '오코노미'입니다. 직접 골라서 먹는다는 의미인데 스시집에서도 먹고 싶은 재료만 몇가지 손님이 골라서 먹으면
오코노미라고 합니다. 여기선 원래 위에 올라가는 재료를 손님이 골라 먹는걸텐데 보통 그냥은 사장님이 알아서 주죠?

대표메뉴일텐데 사실 이런 음식을 선호하지 않기도 하고 제일 아쉬운 메뉴.


철판스테이크.

후추 들어간 소금도 그렇고 소스, 그리고 적당히 잘 구워진 스테이크.
소주 안주로 딱이네요!






아주 상급의 맛은 아니지만 조합과 구성의 승리, 그리고 감성까지 더해져서 만족스럽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연신내에 온다면 다시 들러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주소 : 서울 은평구 갈현동 456-6
연락처 : 02-355-0426



핑백

  • 레드피쉬의 식도락 : [연신내]장군맛집-술맛돋는곳 2018-09-08 12:21:12 #

    ... 연신내 포스팅 계속 이어가 봅니다. 이동네는 잘 알지도 못하니 동네주민 계속 따라 다녀야겠죠? 오코노미(http://redfish.egloos.com/1466882)의 만족도가 생각보다 높아서 계속 믿고 따라가봅니다. 연신내 5번출구쪽으로 오면 포장마차스러운 실비집스타일의 식당들이 제법 있는데, 그중 일행분이 ... more

덧글

  • 2018/09/07 17:2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9/08 12:0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kihyuni80 2018/09/15 21:19 # 답글

    스테이크가 안주로 좋을것 같은 느낌!!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