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피쉬의 식도락

redfish.egloos.com



[건대입구 소년상회]파스타와 와인을 파는 포장마차 레드피쉬 [강북편]



건대입구. 정확히는 롯데백화점에서 뒤쪽으로 가다보면, 호타루를 아시는분은 호타루쪽으로 가다보면
상당히 특이한 포장마차가 하나 있습니다. 이름은 소년상회.
포장마차에서 와인과 파스타를 팔고 있으신다면 어떠신가요?

아이폰3 촬영의 한계를 상당히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곳의 경우 조명하나 없으니 촬영이 거의
최악수준입니다. 위의 사진도 퍼왔습니다. 출처는 사진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아마 제대로 된 카메라를 들고 다시 방문하여 포스팅할듯하니 참고로 봐주시면 될듯합니다.


퍼온겁니다.


퍼온것은 딱 메뉴판까지... 이 이후로의 사진은 상당히 어둡고 잘 안나왔으니 양해바랍니다.


조명. 초에 불을 붙여서 테이블에 놓아주시는데 아이폰으로 찍으니 대략 난감...


주문한 치킨 올리오 7000원. 사실 파스타에는 전혀 지식이나 정보가 없어서 그냥 먹긴했습니다.
같이간 여성일행분의 도움을 받아서 나쁘지않으시다는 평과 함께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곳이다고 해주시네요.


그릇도 담아오는 모양도 일반 파스타집이랑 다르지 않습니다. 면은 가늘고 쫄깃한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넓적한 면보다 이런면을 선호합니다. 칼국수는 예외.

약간은 느끼한 감도 있지만, 적당히 상큼하고 느끼한 맛이 저는 나쁘지 않네요.


파스타 감기 신공까지 겹들여서 먹어봅니다.


겉절이 드레싱을 곁들인 해물샐러드였던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납니다.
사실 메뉴판의 메뉴도 조금씩 변화가 있는듯합니다. 어쨋든 상큼한 드레싱과 함께 갑오징어와 새우등의
해산물 샐러드입니다. 갑오징어에 낸 칼집이 인상적이였고 새우의 선도는 좀 아쉬운편이였습니다.

너무 허접하게 찍어놓은터라 올릴까 말까 고민도 했지만 일단 맛보기로 올립니다.
제대로된 포스팅은 조만간 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이날은 카메라 제대로 들고가서 확실히 찍을 계획...

어쨋든 남자분들이 좋아하는 포장마차 분위기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안주들을 판매하니
남녀 같이 즐기기에 좋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게다가 맥주 소주 도 팔고 와인도 판매하니
다양한 선택을 할수 있을듯합니다.

곰장어, 닭발, 오돌뼈 류의 안주를 기대하시고 가면 헛걸음하실테니 참고하시길..

영업시간은 모르겠습니다만, 주위 거주민뿐만 아니라 건대학생들과 대학원생들도 많이 찾아와서
웨이팅이 존재할수도 있습니다. 저는 첫손님이였지만 제가 갈때쯤엔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더군요.
비가 오는날이였는데도 손님이 기다리는걸 보니 평소에는 꽤 사람들이 많을듯합니다.

제대로 된 포스팅 곧 할터이니, 허접한 포스팅에 너무 실망하시지말길.
맛보기로 이해해주세요.




핑백

  • 레드피쉬의 식도락 : [건대주변 방문기정리]건대주변 먹거리정리 2011-07-22 17:01:45 #

    ... 성분과 여성분의 취향을 고루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파스타맛도 괜찮았고 티비에도 출현하셨다고 하네요. 외진곳에 있지만 손님 많습니다.방문기 http://redfish.egloos.com/74937614. 별미양곱창 - 구의역에 위치한 소곱창집.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맛을 내는 소곱창집. 서울대 입구역 황소곱창을 경험한이후이곳이 그렇게 맛있는곳은 ... more

  • 레드피쉬의 식도락 : [건대입구 겐로쿠우동]인상적인 면발의 지도리우동 2011-09-27 15:45:45 #

    ... 129 http://redfish.egloos.com/872271 http://redfish.egloos.com/850786소년상회 포스팅 http://redfish.egloos.com/749376교동전생생 http://redfish.egloos.com/714929 http://redfish.egloos.com/840837해적 아직 못가 ... more

  • 레드피쉬의 식도락 : [건대주변먹거리정리]사진올리기문제로 내일추가예정 2011-10-07 15:19:53 #

    ... 구워내는걸 가장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좀 시끄러운 분위기때문에 일찍 방문하거나 아예 늦게 방문하는편입니다.15. 건대입구 소년상회 [추천] http://redfish.egloos.com/749376포장마차인데 파스타,샐러드,와인을 판매하는 특이한 곳이죠. 맛만으로는 추천까지 할 정도는 아닌듯한데,남성분과 여성분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켜줄수 ... more

  • 레드피쉬의 식도락 : [건대입구 키타구니]삿뽀르라멘 전문점 2012-04-26 19:28:54 #

    ... 소(?)식 우동과짜장교동짬뽕 http://redfish.egloos.com/884310 - 전국5대짬뽕의 명성에 많이 아쉬운 짬뽕전문점(?)소년상회 http://redfish.egloos.com/749376 - 포장마차에서 판매하는 파스타맛이 궁금하다면 향토손칼국수수제비 http://redfish.egloos.com/641260 ... more

덧글

  • kihyuni80 2011/07/12 15:13 # 답글

    얼마전 TV에서 본 곳이 이곳일 수도 있겠네요!!
    같은 컨셉의 가게일 수도 있겠지만...요.
  • 레드피쉬 2011/07/12 15:27 #

    티비에 나왔는지 아닌지는 전혀모르겠습니다.
    티비를 안보고 사는사람이라... 사실 티비가 집에 없습니다...
    티비가 없는 사람이 아직도 있다니.....저도 신기하네요ㅎㅎ

    저는 호타루 가는길에 있는 포장마차라 여기고 무심히 지나쳤는데,
    스승님이자 선배님이신 일행분께서 가르쳐 주셔서 알았습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ㅎㅎ
  • 카이º 2011/07/12 20:29 # 답글

    헐? 저런 포장마차도 다 있다니...
    진짜 신기해요 ㅋㅋㅋㅋㅋ
    이런게 이탈리아에 있으면 얼마나 재밌을까요~
  • 레드피쉬 2011/07/12 20:32 #

    왠지 이탈리아에서도 상당히 장사가
    잘될것 같은데요^^*

    젋으신두분이 운영하시던데 친절하시고
    유쾌하시고 아이템도 독특하니
    장사가 잘될듯합니다!!!ㅎㅎ
  • 열혈팬 2011/07/14 16:37 # 삭제 답글

    흠...ㅋ 왠지 술먹고 가면 괜찮을것 같지만...

    왠지 제가 아는 여자분들이랑 가면 한바탕 퉁퉁거림을 들을거 같기도 합니다..ㅋㅋ
  • 레드피쉬 2011/07/14 16:44 # 답글

    퉁퉁거림은 내가 제압해주께ㅋㅋ
  • Warfare Archaeology 2011/08/04 14:50 # 답글

    아이폰으로 그 정도 사진이라면...제 아트릭스로 찍으면 깜깜무소식이겠군요. ㅋ

    그나저나, 포장마차에서 파스타라니, 와인까지...호오~멋집니다 멋져!! ^^ ㅋ
  • 레드피쉬 2011/08/10 00:37 #

    답글을 다 단줄 알았는데 이제봤네요ㅠㅠ

    아이폰이 조명이 어두운곳에서 활약을
    제대로 못해내더라구요ㅎ

    독특한 포장마차라 맛도 괜찮은 편이였고
    카메라 제대로 들고가서 한번 먹어야겠슺니다ㅎㅎ

    자주 들러주시니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